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역 CGV BTS공연보러 고고 오리역맛집 오리역슬라임카페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7:24

    애들이 커서 아이돌 그룹도 나뉘고 있네요.이번에는 BTS^극장에서 러브유어셀프 서울극장에서 선보인다.네, 스크린X에서 봐야 하는 해오리역 CGV로 갔었죠.


    >


    오리역 CGV 밖에서 뽑개랑은 완전 달라요.오리역 뭐 갈때 있나? 의견 했는데 ゚^리폼했나? 이 산뜻한 분위기에 밖에서 보면 전혀 다릅니다 3층에 오르니, 볼링장이 핫한 분위기 품품하묘 있었어요 누구보다 유아도 생기고, 소 가족끼리 즐기기에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


    >


    >


    >


    가격이 1개 반의 볼링 페어보다 조금 자신 같네요.그래도 분위기는 좋습니다. 맥주도 마실 수 있고 의자도 느긋하기 때문에 정말 좋네요. ^^


    >


    >


    >


    3층에서 바라본 CGV의 전경입니다 예쁘고 귀엽죠?


    >


    언니들이 BTS공연을 받는 동안 아들은 오리 역 CGV 3층에 있는 슬라이다 카페에서 휴대 케이스를 만들었죠.최신 슬라이더의 안전성에 대해 언론에 많이 언급되고 있는데, 이것은 인증된 슬라이더이다. -네요


    >


    오리 역 CGV 3층 슬라이 마스 카페는 어떤 중앙에 있는 무료 토핑이에요.


    >


    >


    몸집이 큰 토핑만 개별적으로 계산하면 자신의 나머지는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


    아버지의 개인저격인 울고딸의 작품이네요(웃음) 맥주에 소주에 라면까지 나쁘지는 않다 아버지가 나쁘지는 않은 것만 골랐나?


    >


    BTS공연이 끝난 책이나 줄서준 엽서 등등 아이들이 엄청 길었어요 완쾌!라는 처녀


    >


    오리 역 CGV오리 역 주변 음식점 1도시탓칼비가에 가서 만났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했거든요.우리 1행이 8명 정도로 좀 더 오래 기다리셨죠


    >


    >


    >


    약간 특이하게 국물이 나와요. 맛있었습니다


    >


    sound~~ 닭갈비의 맛은 호불호가 갈렸어요.일단 자극적인 맛에 익숙하다 보면 싱거워요.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역시 맵고 짠 sound식이 좋은 아빠들의 반응은 so so sho 시원하고 나쁘지는 않다는 엄마들은 맛있게 먹었습니다.#첫도시닭갈비 #오리역맛집 #인생닭갈비


    >


    두 테이블에서 각각 다른 메뉴를 주문했어요.하나반닭갈비에도 치즈가 좀 나쁘진 않아.유아들은 치즈를 좋아했지만, 저는 치즈맛때문에 순수한 닭갈비의 맛을 별로 느낄수 없었던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


    >


    >


    >


    오리 역 주변 음식점 1도시탓칼비복소리식 사은 최고


    기름을 너희가 많이 쓰는 거 아니야? 걱정했는데 오~ 상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배부르지 않는다면 섭취 2개 볶아서 먹으면 좋겠어요.


    >


    오리역 CGV에서 BTS관람하고 가족들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어느보다 2층에 홀로만 알고 싶은 옷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www. 따라서 조만간 다시 옷장에 갈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