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하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4:55

    >


    이번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한 넷플릭스 해소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약 2개월 전, 지인의 적극적 추천으로 한국의 좀비 드라마인 "킹덤"을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


    >


    약정 없이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에 따른 위약금도 없다는 넷플릭스 홈페이지의 글을 보고 망설임 없이 가입하였습니다. 여기서 20일 9년 5월 하루 1에서 끝나는 301무료 시청의 혜택까지 있었다.


    >


    주로 스마트 폰 앱으로 시청을 하게 UHD화질까지 사치라는 의견에 HD화질까지 지원하는 한달 한 2,000원의 스탠더드 멤버십에 가입했다. 넷플릭스의 가장 높은 요금제의 프리미엄(하나 4,000원)와는 UHD화질의 지원과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의 차이 뿐이었다


    >


    문제는 킹덤다는 6부작 드라마를 보면서였다. 업무 때문에 6부를 다 보는데 한달 이상 걸렸지만 6부작은 끝이 아니라 시즌 2의 방송 일정은 미정 상태에서 드라마를 볼 여유가 없이 바빠졌다. 2주일 한번도 Netflix스마트 폰 앱을 기동할 수 없으므로 매달 지불해야 하는 요금이 아깝게 해지해야 했어요. 앱에서 해지하는 방법은 먼저 다음을 읽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