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C, 강민국 sound주운전 사실 숨기고 트레이드…KBO-kt “사실 이야기 하달받은 적 없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4:15

    KBO 리그 NC 다이노스가 선수의 sound 음주운전 사실을 은폐한 그 sound 트레이드를 한 사실이 확인돼 파문이 일고 있다.



    21일 스포츠 동아)에 따르면 NC는 내야수 캉밍국의 음주 운전 전력을 알아도 kt의 투수 폰 송무과 그를 트레이드했습니다.



    강민국은 sound 메인 운전으로 행정처분이 있는 이력이 있고 sound에도 NC는 이를 KBO에 신고하지 않았다.



    KBO 관계자는 강민국과 관련해 소리주 운전 여부를 포함해 어떤 내용도 구단으로부터 신고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


    강민국 / 연합뉴스




    'KBO규약 제152조 유해 행위 신고 및 처리'2항을 보면'구단이 제151조 각호의 행위(인종 차별, 대가족 내 폭력, sound 주운 앞 등)을 하욧 sound를 잉지하욧 sound에도 그 사실을 곧 총재에 신고 안 하고 본인, 이를 은폐하려 한 경우에는 제150조 제1항 각호의 제재를 가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규약에 따르면 NC은 경고에서 1억원 이상의 제재금 최대 제명까지 가능하다.



    NC는 그 사실을 트레이드 당사자인 kt에게도 알리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논쟁이 될 전망입니다.



    관련 기사: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출신 가희, MBC의 하나요 드라마"내 사랑, 치유기"서울·유진과 함께 부드러운 투 샷의 시선..."미국 두"공원 소녀(GWSN)데뷔 하루 프로모션의 종료 후에 "열도에 매료된 차세대 한류 달러""김영철의 파워 FM", 리스너에 화제" 귀찮다고 생각한 보험사의 전화에 어머니의 반응은?"김범수,'하나 눈처럼 그대에게 가는 '리메이크 28한 출시…장 카린과는 다른 감동의 선물[인터뷰 전문] '김현정의 뉴스 쇼'영국 록 밴드 퀸 이수 트리 후(후)는 영화'보헤미안 랩소디'300백 만 돌파.' 퀸 신드롬'기안 84, 사무소 개업 후에도 마감은 계속..."우·기면과 함께"홍·상수 ♥ 김·미니, 대중의 편안한 시선 속 영화"풀잎들"폭망" 생방송 금·하나 오전"금·하나 날씨, 소설의 하루 앞두고였다"하나 눈"...이·다효은 상주 버금 본인 운 콘서트"군고구마 소견 본인""김·오쥬은의 뉴스 공장"미 쿡 이란 제재의 다음 한국인 유학생이 현금을 들고 다니니? 이란의 현지 분위기는? [현장] [황후의 품격] [황실 로맨스 릴라]라는 독특한 장르로 시청자 MASound를 사로잡을지(종합)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