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기성 2세 4세 편도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3:51

    토우렝도우송 2세(19개월), 4세(35개월)편도염의 증상, 회복 과정 토우렝도우송 성인 목 감기 코 감기 증상.우리 제주에 머무는동안의 날씨는 기온차가 노힘이 나쁘지 않아도 많이 나왔다.


    >


    우리가 제주에 도착했을 때 가장 마음에 들어 맞아준 것이 비다.정 스토리가 어마어마하게 쏟아졌다.


    >


    그렇게 목숨 하나, 언제 그랬냐는 듯 맑고, 너무 맑게 갠 제주:) 덕분에 신랑의 목은 시커黒게 그을리고,


    >


    그래서인지 저와 첫번째는 아파졌습니다.+대구로 돌아온 그의 sound, 바로 집으로 갔다.아내 Sound에서 첫 번째가 할머니 할비랑 같이 자고 다 커서 자기 소견을 하는 것도 한동안 자기 어머니는 손자의 열로 한숨도 못 잤고요.이후 날이 밝자 예기치 못한 일요진료를 하는 인근 소아청소년과를 찾았다.자신도 목구멍에서 느껴지는 이물감 때문에 함께 접수를 받고 진료를 받았다.자신도 침을 삼킬 때마다 힘들다고 소견했지만 진료 결과는 자신보다 첫 번째 눈이 더 심하게 아프다고 했다.원인은 '편도염'자신과 한번째는 3일 분 처방을 받았다."++"계속 열이 자기 그릇에 작은 어린이 집은 패스.최대한 빨리 준비하고 찾은 인근 소아청소년과.이곳에도 고열로 내원한 아들들이 많았다.


    >


    편도염은 고열과 피로를 동반한다고 한다.뭘 먹고 삼키기가 힘든데, 그걸 들으니 뽀로로라도 찾는 네가 너무 이과의 고마움:)


    >


    고열이 나쁘지 않고 다 나으면 링거를 처방해 주며 이날도 링거로 링거 치료를 한다.-날 눈은 약 먹기 어렵게 해서 고열이 며칠 계속되면 항생제+해열제를 넣어 먹이기 당싱무 힘들어, 주사로 대신하면 그것이 없네 그만큼 고생으로 알려졌다......;하나 0시 전에 갔는데 집에 돌아가면 하나시가 다 된 하루.그래도 병원에서 우리 세 모자 꿀 잤어요 소리.*35개월의 아기 편도염의 증상.고열 39-40도)이 3-4일 지속된다.링거 치료를 해도 별로 차도가 없었다.물놀이 항생제의 영향으로 설사를 한다.4일 항생제+해열제를 마시며 간호하느라 다시 활기를 찾은 것 눈.+++날 눈이 좋다 나쁘지 않은 애니매이션, 둘째가 같은 편도염에 걸린 거;모두 함께 아픈 적이 없었지만 이번 추석 명절에는 감기와 싸우느라 회복한 날 눈을 제외하고 고생하는 것....;둘째, 하나 9개월)편도염의 증상 또 한일째 크게 다르지 않았다.가장 아픈 일본은 2일째였지만 이날은 추석(음력 8월 15일 명절 당일이어서 대학 병원 응급실을 제외하고는 진료를 받는 곳이 없었다.그러므로 수액 치료는 못했지만 똑에 4일을 앓고 둘째도 나쁘지 않아는 걸음을 보면 주사 치료하려고 안 하고는 회복의 때 때에 북로를 크게 단축시키지 않은 것 같은데 소리.또 아기의 월수, 개인의 취향에 따라 수액치료가 더 힘들어질 수 있다.-일째에 수액치료 때 한 아이가 함께 수액치료를 시작했는데 결국 끌려가 몇 번 바늘을 찔러 한 번 찢어진 혈관이 터지면서 고생하고 집에 갔다고 한다.이는 어머니가 잘 판단해야 할 일.


    성인인 나의 감기증상 목구멍의 이물감으로 성가신 코가 나오지 않고 자꾸 목막힘의 소견 코가 서늘한 소견.코 때문에 눈까지 시리다.+ 이후 눈곱, 이물감 두통을 동반한다.제일과 함께 소아 청소년과에서 처방된 3일 분 약을 다 마셔도 낫지 못하는 내 감기(눈물);고개의 이물감에서 시작된 감기인데 3일 분 약을 먹으면 목은 된 코가 말썽 부리기 시작한 것.


    >


    약이 떨어져서 테라플루를 먹고 길렀다 night.


    >


    코가 막혀서 나빠지지 않고, 비세 없이는 잠들 수 없는 고통을 겪다.++나의 1이비인후과를 방문합니다 소리.벌써 코가 넘어 막히고 있다는...또 31촌의 처방을 받아 온 것.그 31치 약을 다 먹고도 완쾌되지 않은 요즘의 상태(눈물). 약을 복용하는 도중에 갑자기 눈에 이상.충혈+조금+이물감, 추석의 마지막 휴명, 오늘의 안과를 찾는 그 소리.급성 결막염 흔한 눈병이라고; 그런데, 이 원인이 나쁘지 않다, 아기를 괴롭힌 코감기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


    >


    처방된 2개의 안약


    >


    그리고 소염제가 들어간 약.2주 정도 감기로 고생하고 있는 동안 신랑이 다시 나에게 감기가 올랐어...;신랑 감기의 증상은 저와 이 1목-코와 눈으로 감기 증세.추석 연휴가 시작되자 눈이 아팠지만 곧 씻고 과인온 신랑의 눈이 빨개져서 내 안약을 넣었다.이미 2주일이 되는 나의 감기.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울음) 그래서 절대 올해는 독감주사는 하겠지만, 좀처럼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은 무서운 감기, 무서우니까 피할 수 있도록.


    댓글

Designed by Tistory.